공유하기
트위터
페이스북
네이버블로그
닫기
통합검색
추천검색어
메뉴닫기
지금은자격증시대 <텔레마케팅관리사>
지금은자격증시대
상업적 조사방법에 의한 분류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본다. 시장조사의 총체적 유형을 살펴보고 소비자 패널조사와 가정유치조사(HUT)의 개념과 특성을 비교하여 분석한다. 사전조사와 예비조사를 구분하여 설명한다.
조회수:465 | 추천수:0
지금은자격증시대 아웃바운드텔레마케팅과데이터베이스마케팅
지금은자격증시대 시장조사방법및분류
지금은자격증시대 시장조사의개념과특성
지금은자격증시대 텔레마케팅상식과전문용어
지금은자격증시대 전화조사방법및절차
지금은자격증시대 고객응대일반
지금은자격증시대 스크립트작성실기(1)
지금은자격증시대 인바운드고객응대